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퍼니형~리니지에는 한달 수천 쓰면서, 왜 유튜브 컨텐츠 포켓몬 카드 하는건 아까워 하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0건 조회 48회 작성일 26-06-23 09:30

본문

박퍼니 지금이 유튜브 키울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임

무수 들어갔기 때문에 봉준이 합방 하는거 잘 편집해서 올리기만 해도 조회수 쉽게 먹음

이때 유능한 편집자 구해서 영상 계속 올리고 밀어부쳐야함


그런데 박퍼니 보면 별풍 쏘고 이런거나 리니지 하는거에는 돈 아까워 하지 않는데

이상하게 유튜브 편집자 구한다거나 이런데는 돈을 아까워 하는 느낌임

리니지에 한달에 수천만원 쓸 돈으로

포켓몬 카드에 그 돈을 썼더라면 유튜브 지금 장난 아니었을거임


유튜브 편집자도 전업하는 사람 구하고 있다고 말만 할게 아니라

그냥 돈을 써야됨

최고 대우 해준다는데 유튜브 편집자가 안 구해질리가 없지


리니지는 한달에 수천 써도 남는게 없지만

유튜브 편집자 s급 구해서 맡기면 알아서 영상들 다 뽑음


유튜브 구독자 몇십만 되면 비제이들 대우하는게 달라진다니까

왜 김인호하고 박진우가 사람들한테 대접 받겠어?

유튜브 월클이니까 사람들이 다 인정하는거지




추천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