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퍼니가 리니지하고 주식 다 접고, 엑셀하고 보라에 올인해야 되는 이유를 오늘 보여주자나
페이지 정보
본문
박퍼니가 리니지나 주식 같은거 계속 잡고 가면 저녁에 쉬지도 못하고
낮에 여캠 섭외 같은거 하고 컨텐츠 짜지도 못함
특히 엑셀 때문에 바쁜 박퍼니가 주식도 하고 리니지도 하다가는 다 망함
엑셀에 집중하면서 저녁에는 여캠 섭외해서 낮에 합방하고 이게 좋음
엑셀하는 날은 엑셀에 집중하고
엑셀 쉬는 날은 여캠 불러서 시청자 데이터 찍고
이게 진짜 개꿀임
추천1
- 이전글근데 왜 퍼니는 영포티 이미지를 활용안함? 26.06.21
- 다음글오메킴이 봉준이 밑에있으면서 체급 늘린게 박퍼니처럼 여캠합방 하면서 부터임 26.06.21
댓글목록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무조건 여캠섭외해서 야방이 답이다
오늘보니까 잘 받아주는여캠 섭외 잘만하면 많이보겠더라
만따리 까지는 너무 맥스고 5천이상만 봐도 성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