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박퍼니가 리니지하고 주식 다 접고, 엑셀하고 보라에 올인해야 되는 이유를 오늘 보여주자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65회 작성일 26-06-21 18:19

본문

박퍼니가 리니지나 주식 같은거 계속 잡고 가면 저녁에 쉬지도 못하고

낮에 여캠 섭외 같은거 하고 컨텐츠 짜지도 못함

특히 엑셀 때문에 바쁜 박퍼니가 주식도 하고 리니지도 하다가는 다 망함

엑셀에 집중하면서 저녁에는 여캠 섭외해서 낮에 합방하고 이게 좋음


엑셀하는 날은 엑셀에 집중하고

엑셀 쉬는 날은 여캠 불러서 시청자 데이터 찍고

이게 진짜 개꿀임

추천1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무조건 여캠섭외해서 야방이 답이다
오늘보니까 잘 받아주는여캠 섭외 잘만하면 많이보겠더라
만따리 까지는 너무 맥스고  5천이상만 봐도 성공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