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박퍼니 저녁 방송은 그냥 쉬는게 낫지 않냐? 낮에 시청자 많을때 방송을 길게하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6-06-25 00:06

본문

어차피 스케줄 많아서 피곤할건데 차라리 밤에는 쉬고


낮에 시청자 많을때 방송을 길게하지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