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퍼니 저녁 방송은 그냥 쉬는게 낫지 않냐? 낮에 시청자 많을때 방송을 길게하고
페이지 정보
본문
어차피 스케줄 많아서 피곤할건데 차라리 밤에는 쉬고
낮에 시청자 많을때 방송을 길게하지
추천0
- 이전글퍼니형~데이트 방송할때 한 장소에만 있으면 노잼이야, 차라리 돈쓰고 쇼핑을 하던지 26.06.25
- 다음글비제이가 팬들을 좋아하면 어떻게 행동할까? 만나고 싶어서 공지도 자주 쓰고 갠방도 자주 할 수 밖에 없지 26.06.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