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퍼니형~데이트 방송할때 한 장소에만 있으면 노잼이야, 차라리 돈쓰고 쇼핑을 하던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81회 작성일 26-06-25 18:26

본문

한 장소에만 있으면 할 애기도 없고 보는 재미도 없어


무조건 움직이면서 장소도 바꾸고 해야 할말도 생기고 보는 맛도 있는거임


차라리 아라미때처럼 100마넌 쓴다 생각하고 쇼핑을 하던지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야 박퍼니를 아직도 모르겠냐
그냥 오늘 하루 컨텐츠 대충 떼우려고 킨거자나
그냥 글램핑장 하나 예약해서 방송하면 되겠지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ㅋㅋㅋ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