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자유게시판

비제이가 팬들을 좋아하면 어떻게 행동할까? 만나고 싶어서 공지도 자주 쓰고 갠방도 자주 할 수 밖에 없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20회 작성일 26-06-24 17:07

본문

비제이가 팬들을 좋아하고 만나고 싶으면

공지도 자주 쓰고 방송도 자주 할 수 밖에 없음


공지도 자주 안 쓰고 방송도 자주 안하는 비제이를 보면

시청자들은 아 이 사람은 억지로 방송하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지


봉준이가 왜 시청자 많겠음?

봉준이 방송하는거 보면 억지로 방송한다는 생각이 1도 안듬

진짜 팬들하고 소통하고 방송하는게 좋아하는게 보임

그래서 팬들도 봉준이한테 몰입하는거지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그냥 개호구로 보는거지
ㅈ랄하면 치킨이나 하나 입에 넣어주고  생색한번내고
잠잠해지면 또 하고싶은대로 하고

팬들은 그냥 개돼지다 이런느낌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