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제이가 팬들을 좋아하면 어떻게 행동할까? 만나고 싶어서 공지도 자주 쓰고 갠방도 자주 할 수 밖에 없지
페이지 정보
본문
비제이가 팬들을 좋아하고 만나고 싶으면
공지도 자주 쓰고 방송도 자주 할 수 밖에 없음
공지도 자주 안 쓰고 방송도 자주 안하는 비제이를 보면
시청자들은 아 이 사람은 억지로 방송하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지
봉준이가 왜 시청자 많겠음?
봉준이 방송하는거 보면 억지로 방송한다는 생각이 1도 안듬
진짜 팬들하고 소통하고 방송하는게 좋아하는게 보임
그래서 팬들도 봉준이한테 몰입하는거지
추천0
댓글목록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그냥 개호구로 보는거지
ㅈ랄하면 치킨이나 하나 입에 넣어주고 생색한번내고
잠잠해지면 또 하고싶은대로 하고
팬들은 그냥 개돼지다 이런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