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직계, 3만개·20만개 시그 관련 질문이용!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 시즌에 얘기하셨던 것들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용!
정선 휴직계 도입은 언제쯤 예정인지,
또 얼마나 오래 쉴 수 있는지 궁금해용!
그리고 3만개 시그의 경우,
지난 시즌에 열혈 형림들 중 자주 오시는 분들
위주로 만들어 드린다고 하셨고,
형림들 대우를 해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용.
해당 부분은 언제쯤 도입되는지 궁금해용.
또 20만 개 시그는 완성이 되었는지도
궁그미 하구용!
내일 토요일 합방 시작 전이나 합방 후에
시간 되실 때 답변 한번 부탁드려용 꾸벅!
정선 휴직계 도입은 언제쯤 예정인지,
또 얼마나 오래 쉴 수 있는지 궁금해용!
그리고 3만개 시그의 경우,
지난 시즌에 열혈 형림들 중 자주 오시는 분들
위주로 만들어 드린다고 하셨고,
형림들 대우를 해드려야 한다고 말씀하셨던 걸로
기억하는데요용.
해당 부분은 언제쯤 도입되는지 궁금해용.
또 20만 개 시그는 완성이 되었는지도
궁그미 하구용!
내일 토요일 합방 시작 전이나 합방 후에
시간 되실 때 답변 한번 부탁드려용 꾸벅!
추천1
- 이전글원플원 26.06.22
- 다음글Welcome official 이루나♡ 26.06.18
댓글목록

늘온강님의 댓글
늘온강 작성일아 이십만개 시그는 나도궁금하긴함 ㅋㅋㅋㅋ

몽말몽말님의 댓글의 댓글
몽말몽말 작성일레알루용 ㅋ.ㅋ

JS프라페님의 댓글
JS프라페 작성일20만개 시그를 15만개인가 12만개인가로 단가 조정한다고 했음. 5000개 시그도 오래된거라 바꾼다고 했는데 아직 소식이 없음!

몽말몽말님의 댓글의 댓글
몽말몽말 작성일오호 정보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