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월간 BEST

주간 BEST

월간 BEST

주간 BEST

원플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3030
댓글 0건 조회 34회 작성일 26-06-22 15:22

본문

저번에 건의한 방식이랑 비슷한거를 옆동네에서 이미 하고있던데, 비슷한 문제의식 가진듯?
딜레이때메 말로 안하고 대표가 채팅창으로 갯수 쳐서 뿌리던데
물론 제가말한건 매크로까지 방지하고자 갯수를 미리 말해주고 몇초 후 채팅으로 신호탄을 치는거라는점에서 차이가 있음

어쨋든 저도 딜레이 조절해서 원플원을 먹어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같은 스마트폰시대에 PC로만 먹을수있는건 좀 아닌거같음
해봤는데 최소 2초는 차이나니까

그리고 직급전에 원플원좀 시행하자 퍼니형
기여도만 1+1 해주는방식으로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