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원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에 건의한 방식이랑 비슷한거를 옆동네에서 이미 하고있던데, 비슷한 문제의식 가진듯?
딜레이때메 말로 안하고 대표가 채팅창으로 갯수 쳐서 뿌리던데
물론 제가말한건 매크로까지 방지하고자 갯수를 미리 말해주고 몇초 후 채팅으로 신호탄을 치는거라는점에서 차이가 있음
어쨋든 저도 딜레이 조절해서 원플원을 먹어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같은 스마트폰시대에 PC로만 먹을수있는건 좀 아닌거같음
해봤는데 최소 2초는 차이나니까
그리고 직급전에 원플원좀 시행하자 퍼니형
기여도만 1+1 해주는방식으로
딜레이때메 말로 안하고 대표가 채팅창으로 갯수 쳐서 뿌리던데
물론 제가말한건 매크로까지 방지하고자 갯수를 미리 말해주고 몇초 후 채팅으로 신호탄을 치는거라는점에서 차이가 있음
어쨋든 저도 딜레이 조절해서 원플원을 먹어봤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요즘같은 스마트폰시대에 PC로만 먹을수있는건 좀 아닌거같음
해봤는데 최소 2초는 차이나니까
그리고 직급전에 원플원좀 시행하자 퍼니형
기여도만 1+1 해주는방식으로
추천0
- 이전글역시 쫄신 회장님은 다 보고 계셨네용. 26.06.22
- 다음글휴직계, 3만개·20만개 시그 관련 질문이용! 26.06.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