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주간 BEST

주간 BEST

매번 세팅값 들더라도 다른 장소를 빌려서라도 엑셀을 하는게 나은거 아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54회 작성일 26-06-24 16:58

본문

공사할때 엑셀을 쉴게 아니라 

다른데 빌려서 빌리는데 세팅값 들더라도 하는게 맞았던거 아님??


박퍼니 저번에 말하는거 보니까 세팅하는데도 돈 많이 들어서 빌려서 하는거 별로라고 하던데

다른 엑셀들은 공사 길게 하거나 하면 다 빌려서 함


엑셀 쉬는 시간 길어지면 결국 다른 엑셀들 도와주는 꼴 되는거고

그러면 결국 박퍼니한테도 마이너스 아님??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이미 지난일이라 말해봐야 의미는없는데
진작 빌려서했어야지
이래저래 손해가 많아

빌려서했으면 지금 잘 하고있었을텐데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