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형, 설마 엑셀 스튜디오 점검할때 업체 1군데만 연락해서 한건 아니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데
엑셀 공사는 어차피 복잡해서 할 수 있는 업체가 몇군데 없다고 하지만
솔직히 사운드 문제 해결하는거는 전문가 업체들이 최소 수백개는 넘을텐데
몇주동안 그거 해결 못하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추천0
- 다음글엑셀 스튜디오가 언제 또 고장 날지 모르는데, 미리 대책이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26.06.25
댓글목록

땡땡이큐큐님의 댓글
땡땡이큐큐 작성일오늘은 하겟지... 오늘도 안하면... 진짜 나락일거같은데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