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퍼니형, 설마 엑셀 스튜디오 점검할때 업체 1군데만 연락해서 한건 아니겠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52회 작성일 26-06-26 09:44

본문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데

엑셀 공사는 어차피 복잡해서 할 수 있는 업체가 몇군데 없다고 하지만


솔직히 사운드 문제 해결하는거는 전문가 업체들이 최소 수백개는 넘을텐데

몇주동안 그거 해결 못하는게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땡땡이큐큐님의 댓글

땡땡이큐큐 작성일

오늘은 하겟지... 오늘도 안하면... 진짜 나락일거같은데 ㄷㄷ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