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내일 점검 해보고 되면 엑셀을 하는게 아니라, 빌려서 일단 하는게 낫지 않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2건 조회 36회 작성일 26-06-25 19:07

본문

지금 정선 스튜디오가 내일 고쳐질지 아니면 더 걸릴지 모르는 상황에서 

내일 12시까지 점검 해보고 연락 준다는거는 무슨 말임??


그냥 다른데서 빌려서 당분간 확실하게 하고

완전히 고쳐지면 그때 정선 스튜디오에서 하는게 나은거 아님??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지금 한달을 기다렸는데
내일 되면 하고 안되면 알려준다는게 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군스튜디오를 빌려든 이노레이블 스튜디오를 빌리든해라
이게 뭐하자는건지

profile_image

멋진남자님의 댓글

멋진남자 작성일

플레이어들 신경1도 안쓰는 거지

회원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