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스튜디오가 언제 또 고장 날지 모르는데, 미리 대책이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페이지 정보
본문
박퍼니 말하는거 보니까 문제점도 파악 못했더만
그러면 언제 고쳐질지도 모르는데
그렇다고 엑셀을 무기한 연기할 수도 없고
대책으로 다른 엑셀 빌릴 곳 미리 마련해야 되는거 아니냐??
요즘 엑셀 스튜디오 빌려주는데 많더만
그런데 방송 전문가들 널려 있는데
몇주동안 문제점 파악을 왜 못하냐??
추천0
- 다음글내일 점검 해보고 되면 엑셀을 하는게 아니라, 빌려서 일단 하는게 낫지 않음?? 26.06.25
댓글목록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박퍼니식 대책
전문가가 12시에 오니까 그때 가능한지 알려주겠다. 안되면 월요일날 하는거고 되면 4시30분에 시작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