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컴퍼니

엑셀부 게시판

엑셀 스튜디오가 언제 또 고장 날지 모르는데, 미리 대책이 있어야 되는거 아니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퍼니엉덩이
댓글 1건 조회 27회 작성일 26-06-25 23:09

본문

박퍼니 말하는거 보니까 문제점도 파악 못했더만

그러면 언제 고쳐질지도 모르는데

그렇다고 엑셀을 무기한 연기할 수도 없고

대책으로 다른 엑셀 빌릴 곳 미리 마련해야 되는거 아니냐??

요즘 엑셀 스튜디오 빌려주는데 많더만


그런데 방송 전문가들 널려 있는데

몇주동안 문제점 파악을 왜 못하냐??



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폰팔이님의 댓글

폰팔이 작성일

박퍼니식 대책
 전문가가 12시에 오니까 그때 가능한지 알려주겠다. 안되면 월요일날 하는거고 되면 4시30분에 시작하겠다.

회원 로그인